리뷰

[CU편의점]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구입 방법 및 후기

체리코크콜라 2024. 5. 14. 16:29

안녕하세요 체리코크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 소개해드릴게요! CU편의점에 판매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CU편의점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구입 방법 및 후기>

 

 

 

 

 

 

 

1. 가격 및 기본정보

 

가격
가격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페트로 500ml로 2,300원 입니다. ㅎㅎ 드디어 코카콜라에서 제로 체리맛을 판매하네요ㅠㅠ 미국 갔을 때 먹었던 코카콜라 체리 맛이 제가 먹었던 체리 콜라 맛 중에 제일 최고였거든요!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어서 닥터 페퍼로 만족하고 있었는데 ㅎㅎ 이게 왠일이래요~ 블로그 에드센스 받자마자 코카콜라 체리 맛이 나오다니ㅠㅠ 이건 운명이다..

 

2.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체리 코카콜라 제로맛은 정제수, 이산화탄소, 카라멜 색소, 수크랄로스, 천연향료, 구연산,삼나트륨, 아세설팜칼륨, 천연향료, 카페인이 들어있습니다.

영양 정보로는 나트륨 31mg, 탄수화물 0g,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총 0Kcal 입니다.

 

 

 

 

 

 

3.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1제품 2제품 3
체리 코카콜라 제로

 

겉 표지만 봐도 설레는 핑크색 체리 코카콜라 ~ 심지어 제로!!! ㅎㅎ 제가 미국에서 먹었을 땐 제로가 아니였어요. 표지는 색 빼고는 기존 제로 코카콜라와 동일 했습니다. 코카콜라에서 레몬 맛이 나왔을 때도 신기해 하면서 먹었었는데!! 체리!!!드디어!! 하고 사오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먹어봤습니다.

 

기대를 하고 먹어본 첫 맛의 후기는...?? "엥 이게뭐야 내가 알던 맛이 아닌데..?" 입니다. 결론은 코카콜라 체리가 아니고 라즈베리? 초콜렛 같은 맛이었습니다. 제로라 그런가..인공적인 체리 향이 가득한 맛이었습니다 ㅠㅠ 기대를 하며 먹어봤는데 실망만 한게 제 후기 입니다..

 

결론은 안사먹을 것 같네요..ㅠㅠ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제로음료] 탐스제로 탄산음료 후기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제로음료로 추천드리는 탐스제로 탄산음료 소개해드릴게요! 제로음료로 추천드리는 탐스제로 탄산음료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제로음료로 추천드

iluvcherrycoke.tistory.com

 

 

[탄산음료 추천] 밀키스 제로 후기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탄산음료로 추천해드리는 밀키스 제로 소개해드릴게요! 탄산음료로 추천드리는 밀키스 제로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탄산음료로 추천드리는 밀키스

iluvcherrycoke.tistory.com

 

 

[편의점 제로 음료 추천] 환타 파인애플 제로 후기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제로 음료 추천드리는 환타 파인애플 제로 소개해드릴게요! 편의점 제로 음료로 추천드리는 환타 파인애플 제로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편의

iluvcherrycok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