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샴푸 추천] 온더바디 풋샴푸 후기

체리코크콜라 2024. 5. 11. 23:34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샴푸로 추천드리는 온더바디 풋샴푸 소개해드릴게요! 샴푸로 추천드리는 온더바디 풋샴푸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샴푸로 추천드리는 온더바디 풋샴푸 가격 및 추천템, 기본 정보, 사용법,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샴푸 추천 온더바디 풋샴푸 후기>

 

 

 

 

 

 

 

1. 가격 및 추천템

 

가격 정보추천템
가격 및 추천템

 

올리브영이랑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했어요! 저는 다이소에서 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향은 자몽 향과 레몬 민트향이 있어요.

다이소에서는 리필용은 안팔아요.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ㅎㅎ 그래도 다이소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했어요.

추천템으로는 풋샴푸와 같이 쓸 수 있는 풋 브러쉬도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2. 기본 정보

 

기본 정보 1정보 2정보 3정보 4
기본 정보

 

  •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2종 대상 향균 99%으로 향균 인체적용시험 완료.
  • 발 냄새 제거 (LG 생활건강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 함유
  • 발 세균 세정 (향균 99%)
  • 노폐물 제거 (각종 노폐물을 깔끔하게 깨끗하고 매끈하게 피부 완성)

 

 

 

 

 

 

 

3. 사용법

 

사용법 1사용법 2사용법 3
사용법

1. 세상 편한 발 씻기! 쏘고!

2. 문질 문질 발을 서로 문질러주세요!

3.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끝.

 

 

 

 

 

 

 

4.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1제품 모습 2온 오프
제품 모습

 

제가 구매 한 향은 레몬 향! 자몽이랑 고민하다가 여름이니까 상큼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레몬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민트색 바탕에 귀엽게 발에 거품이 잔뜩 있는 사진이 있었어요 ㅎㅎ 세상 편한 발씻기라고 사용법이 그림이랑 같이 나와있어요~ 넘어가지 않도록 지지대를 붙잡고 사용하라고 주의 안내 사항이 있네요.

 

일단 사용 후기를 말해보자면 한번만 뿌려도 거품이 엄청 잘나요~ 2~3번 정도면 충분히 세척이 잘 되더라고요.

저는 발끼리 서로 비벼서 사용했는데 뭔가 깔끔하게 세정 된 느낌은 잘 모르겠어요! 좀 더 꼼꼼하게 닦기 위해서는 풋브러쉬를 사용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샴푸로 추천드리는 온더바디 풋샴푸 가격 및 추천템, 기본 정보, 사용법,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좋은느낌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내추럴 코어 맥시슬림 중형

안녕하세요 체리코크입니다. 오늘은 좋은느낌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내추럴 코어 맥시슬림 중형 소개해드릴게요. 좋은느낌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내추럴 코어 맥시슬림 사용해보셨나요?

iluvcherrycoke.tistory.com

 

[다이소 추천템] 에어팟 청소키트 리뷰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 에어팟 청소키트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소 추천템 에어팟 청소키트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다이소 추천템 에어팟 청소키트 소개, 청소

iluvcherrycok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