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복숭아 아이스 티] 티로그 납작복숭아, 제주청귤 후기

체리코크콜라 2024. 4. 18. 17:13

안녕하세요 체리코크 입니다. 오늘은 복숭아 아이스 티로 추천드리는 티로그 납작복숭아 맛 제주청귤 맛 소개해드릴게요! 복숭아 아이스티로 추천드리는 티로그 아이스티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복숭아 아이스 티로 추천드리는 티로그 아이스티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표, 디자인,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복숭아 아이스 티 티로그 납작복숭아, 제주청귤 후기>

 

 

 

 

 

 

 

1. 가격 및 기본정보

 

 

가격 비교
가격 비교

 

저는 gs 편의점에서 구매하였고 1+1 상품으로 2,200원에 구매해서 1개에 1,100원 꼴 이었습니다. 500ml에 1,100원이면 조금 비싼 편 이긴 합니다. 1+1 행사하실 대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cu 편의점도 행사 같이하는거 같더라고요 똑같이 1+1 2,200원 입니다.

 

그래도 저렴한 건 인터넷이 훨~씬 저렴하므로 대량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세요.

 

2.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나트륨 25mg (1%), 탄수화물 1g (0%), 당류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단백질 0%로 500ml 0kcal 입니다.

단 맛을 뭐로 냈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수크랄로스라는 감미료를 이용해서 인공적인 단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 수크랄로스는 설탕에 비해 무려 600배의 단 맛을 가진 무열량 감미료이며, 견과류나 껌, 잼류 , 음료류, 가공유류 및 발효유류, 설탕 대체 식품, 영양보충용 식품 등에 사용 된다고 합니다.

 

 

 

 

 

 

 

3. 디자인

 

디자인 1절취선
디자인 , 뜯는 곳

 

디자인은 복숭아는 복숭아에 맞게 핑크색으로 예쁘게 디자인 되어 있고, 핑크색 옷을 입은 캐릭터가 납작 복숭아 위에 앉아있는게 넘 귀여워요! ㅎㅎ 청귤도 청귤 색에 맞게 디자인 했더라구요~ 음료 살 때 디자인도 많이 보는 편인데 먹고 싶게 색감을 잘 잡으셨네요.ㅎㅎ 페트와 비닐은 분리해서 버려야 하는데 절취선도 해주는 센스까지! 저 비닐 은근 뗴기 힘들거든요ㅠㅠ

 

 

 

 

 

 

4. 총평

맛은 제주 청귤은 진짜 청귤 청을 넣은 것 같은 진한 청귤 맛이 났고 얼그레이 티를 우린 진한 얼그레이 맛이 났어요.

특히 납작 복숭아 맛은 립톤이랑 비슷한 진한 복숭아 맛이었습니다. 제가 납작 복숭아를 안 먹어봤는데 원래 복숭아보다 더 단맛이 나고 새콤하다고 하더라고요! 새콤한 맛은 없었고 티 맛보다는 진한 복숭아 아이스티 그 자체.

 

저는 창귤, 납작 복숭아 둘 다 맛있었어요. 평소 아이스티 좋아하는데 제로라니! 제 최애 제로 아이스티에요 ㅎㅎ 아이스티 좋아히시는 분들 제로 칼로리고 해서 맛 없지 않아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복숭아 아이스 티로 추천드리는 티로그 아이스티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표, 디자인, 총평까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